티스토리 뷰
오늘은 정력에 관한 글을 가져왔습니다. 단순히 나이를 먹거나 탈모약 복용이 아니더라도 정력을 낮추는 안 좋은 생활 습관들이 있는데요. 꽤 흔한 습관이라 저도 처음에 보고 놀랐습니다. 다들 한번 보시고 아직 정력이 필요하시다면 꼭 피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력에 아주 안 좋은 습관들 4
1. 플라스틱 원료 BPA 호르몬 노출
식습관이 정력에 미치는 영향은 결코 적지 않습니다. 그중 플라스틱 원료 BPA 호르몬 즉, 가공식품이 담겨있는 통조림과 테이크아웃 커피잔, 탄산음료 등 설탕 노출은 아주 치명적인 영향을 줍니다. 특히 가공식품과 탄산음료에 담긴 설탕, BPA 호르몬 등은 혈액 내 당 수치를 급증시켜 당뇨, 암 유발, 남성 호르몬을 줄여 발기부전 및 성 기능을 악화시킵니다.
2. 뜨거운 사우나 즐기기
고환은 온도에 매우 민감한데 온도가 높아질 시 생식 능력이 저하됩니다. 그렇기에 하체 온도를 낮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평상시 체온을 높이는 뜨거운 사우나를 즐기시면 당연히 정력이 안 좋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3. 꽉 끼는 속옷이나 합성섬유 속옷 입기
의외로 속옷도 정력 감퇴의 원인이 됩니다. 폴리에스테르 재질의 합성섬유 속옷을 오래 착용하시면 합성섬유로 인한 정전기 발생으로 인해 고환의 크기와 정자 개수가 줄어듭니다. 그러니 꽉 끼는 합성섬유 속옷 대신 순면으로 만들어졌고 통기성 좋은 트렁크 속옷이 더욱 정력 건강에 좋습니다.
4. 6시간 이하, 9시간 이상의 수면
수면시간은 정말 인체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잠을 적게 자는 것도, 많이 자는 것도 많은 변화를 유발합니다. 특히 하루 6시간 이하, 9시간 이상을 잘면 남자의 임신 능력이 42% 정도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수면부족은 고환의 크기가 2배 이상 차이가 난다고 발표했습니다. 물론 바쁜 현대인들에게 쉬운 건 아니지만 그래도 7시간은 주무실 수 있길 바랍니다.
다들 혹시 자신 있으신가요? 전 자신 있었는데 2년 동안 탈모약을 먹었더니 나이를 먹어서인지 탈모약 때문인진 몰라도 조금은 감소했다는 걸 느끼는 중입니다. 그래서 정력 정말 잘 관리하자는 마인드인데 가공육이나 꽉 끼는 속옷이 이런 영향을 주는진 이걸 조사하는 계기로 처음 알아서 조심하려고 합니다. 다들 잘 관리하시길 바라고 유익하셨길 바라며 오늘 글 마칩니다.